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 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 관련 안내드립니다.
작성자 BY. (ip:)
  • 평점 0점  

제품을 구매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수피어 A/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최근 6개월 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수피어홈페이지 suphere.com 혹은 이메일 admin@suphere.co.kr 으로 A/S 신청하셔서 접수를 완료하면,

신청 현황과 판정 결과에 대해서 카카오톡 메시지 혹은 SMS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


A/S 판정은 소비자 상담실에서 이루어지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 연수 경과 여부, 제품 하자 여부,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.

판정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반품 또는 회송이 이루어집니다.

A/S 수리 기간은 접수일 기준 15~20일 가량 소요됩니다.

A/S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비용이 부가될 수 있으며, 판정 결과는 품질 보증기간, 내용연수 경과여부, 제품 하자 여부, 소비자 과실 여부에 의해 결정됩니다.

A/S 접수 후 제품 수거 택배 비용은 무료이며 판정결과에 따라 A/S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하는 택배 비용이 부가될 수 있습니다.

수피어 직영공장 수선센터를 통하여 정성껏 수선하여 A/S 신청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

수선·수리는 동일 또는 최대 유사한 원단이나 부자재를 활용하여 수선을 진행하지만, 불가피하게 외관상 복구되지 못하고 수선 표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원단파손(찢어짐, 구멍) : 파손부분 짜집기 또는 원단 덧댐으로 수선 가능(원단교체 불가, 파손상태에 따라 불가할 수 있음)

- 봉제풀림 : 재봉으로 수선 가능하나, 미싱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접착으로 수선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- 접착 떨어짐 : 신발전용 접착제를 사용하여 접착수선(단, 순간 접착제와 같은 다른 접착제 사용시 수선 불가할 수 있음)


수선불가의 경우

- 밑창 보강 및 훼손(슈구, 창갈이)

- 나염/프린트의 사용에 의한 훼손, 벗겨짐

- 신발을 세탁기/드라이기 사용 후 손상된 제품(이염, 변색, 형태변형, 쪼그라든 제품) 신발 손상 정도에 따라 A/S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유상수선 판정시 수선비는 선불이며 수선비 및 택배비 결제완료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.

A/S 접수 후 1개월(30일) 이내에 유상수선비가 결제되지 않을 경우, 수피어는 향후 제품 분실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
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판정시 환불 처리 기간은 판정완료 후, 약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■ 반품 불가 안내

-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*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.
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
- 신발 박스, 상품의 택과 라벨을 훼손 및 분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-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(예 : 주문확인서, 인솔, 신발끈,  택·라벨, 박스 등)

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 

※ 반품 시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, 회송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